본문 바로가기

스토리/여행

제주 애월 한달살기 3편

1편과 2편에 이은 3편!! 21~24일차의 시간입니다.

사진위주의 포스팅이다.

 

 1편 보러 가기 ↓↓↓↓↓↓

 

제주 애월 한달살기 1편

제주도 게하스탭후기에 이어 한달살기 다녀온 후기를 작성한다. 나는 2020년 1월 1일에 제주도에 갔었고 벌써 일년이라는 시간이 다 지났다. 그때만큼 여유롭고 힐링하고 잔잔한 일상이 따로 없

jaeeun129.tistory.com

 2편 보러 가기 ↓↓↓↓↓↓

 

제주 애월 한달살기 2편

제주 애월 한달살기 1편에 이어, 2편~! 1편은 1월 1일부터 10일까지의 기록, 2편은 11일부터 20일까지의 기록이다.! 1편은 여기서↓↓↓↓↓↓ 제주 애월 한달살기 1편 제주도 게하스탭후기에 이어

jaeeun129.tistory.com

 

 

제주도살이, 가끔 육지 그립다,,,

코인노래방이 너무 가고싶다... 시내 가고싶다.... 시끄러운데 가고싶다....

생각이 든다 o(TヘTo)

 

게하 사장님 따라서 제주시내로 나갔다! 법원 근처까지는 차타고 25분정도로

꽤 멀다..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제주 카페 에이바우트를 갔다.!!

여기는 이날 처음 가보고 시내 나갈 때마다 항상 들렸다~!

가성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예쁜 갬성 카페는 아니지만, 공부하고 좋고 개인공간도 있는 카페이다.

 

에이바우트

정말 가기를 바랐던 코인노래방~! 너무 행복했다. 시골에서 상경한 느낌이랄까..?

ヾ(⌐■_■)ノ♪

하지만 제주도 물가는 너무 비쌌다....

가격이 매우 사악한 편,, 내가 갔던 노래방은 3분 500원, 10분 1000원,,,,,

 

시골탈출-!!!!!! 코노

이날 코노갔다가, CGV에서 안재홍 나오는 영화!! 해치지않아를 보고 시내를 한껏 즐겼다~!! 눈누ヾ(•ω•`)o

 

---

 

멀리 나간김에 검은모래해변으로 유명한 삼양해수욕장에도 다녀왔다!

 

012
삼양해수욕장

사진이 너무 예쁘다,, 너무 많아서 슬라이드쇼로 크기별로 올리려고 했는데 그냥 올려야겠다..

위로 긴 사진은 잘려서 보이지 않는다,,

사진이 많아도 양해 부탁드려욥 :)

 

 

시원한 느낌

 

청량한 느낌

 

따뜻한 느낌

 

가장 좋아하는 사진

그냥 파도에 쓸린 거지만, 내가 보기엔 많은 게 느껴진다.

 

여기는 노을맛집이다. 내가 갔을 땐 구름에 가려서 잘 안 보였지만, 다른 날은 정말 예쁘다고 한다.

추운데 이 해수욕장에만 3시간은 서있었던 거 같다.

감상하고 힐링하는 삼양해수욕장

 

 

삼양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양이동 1960-4

place.map.kakao.com

 

해수욕장 다녀와서 소주한잔

한라산 17도는 처음 마셔봤다.

게하에 있으면서 소주는 이 날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한라산은 깔끔하다.
표면장벽

 

 

이틀 후 또 시내를 찾았다..^^

스탭동생이랑 같이 가서 놀다 왔다!

 

똥집꼬치
마라탕

마라탕이 진짜 너무 먹고싶었는데,, 여긴 찐 마라라서 힘들었다..

 

에이바우트

또 에이바우트 ~!

 

코노

또 코노~!

 

진짜 막창대창곱창ㅠㅠㅠㅠ 너무 기다렸던 순간...

이거 먹고 택시 탔는데 기사님이 냄새를 알아차리셨다 ㅎ

 

여기까지는 나의 일상 블로그....? ㅎ

제주 한달살기 하면 육지가 그리워요 (. ❛ ᴗ ❛.)

 

 

 

 

이제는 큰 맘 먹고, 떠날 날이 얼마 안 남았다,,,

사실 게하에 있으면서 나가기도 귀찮고, 어딜 가기엔 오래 걸려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오설록에 갔다!

 

이때가 딱 설 명절이라 걱정했는데, 코로나19가 처음 한국에서 발생했던 때라 사람이 없었다..

저때는 그냥 지나가겠거니 했는데, 이렇게 오래 갈 줄이야,,,,,,,후 빨리 나아지길

 

녹차치즈케이크, 녹차아이스크림

맛은 사실 기억이 안난다..

 

아래는 오설록에 있는 이니스프리!

여기에만 있는 굿즈도 있고, 아래 사진처럼 비누만들기 체험도 있다!

 

혼자인 사람은 나밖에 없었다...ㅎ

갱차나,,,, 

 

오설록티뮤지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안덕면 서광리 1235-1)

place.map.kakao.com

 

제주에서 문화생활

오설록 금방에 전시회가 있어서 문화생활도 할 겸 다녀왔다!

 

사실 반고흐 전시회를 가고 싶었는데, 멀기도 하고 육지로 돌아가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다녀오지는 못했다. 다음엔 꼭 가봐야겠다.

 

여긴,,,, 그냥 그렇다. 혼자여서 좋은 전시회

예전부터 네온이나 LED아트..?의 전시회는 정말 좋아했다.

 

012

나의 문학실력으로는 아직 이해가 되지 않는다... (˘・_・˘)

 

 

 

제주거울미로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81 (안덕면 서광리 717-3)

place.map.kakao.com

 

또 바로 옆에 소인국테마파크가 있어서 다녀왔다.

삼각대를 산 효과가 톡톡히 있었다..^&^

 

에펠탑

사진을 보니 내사진만 있어 이것만 첨부한다,,,ㅎ

혼자 놀기 재미있다. 가끔 부끄럽기는 하지만 그래도 잘 놀고 왔다~!

 

 

소인국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안덕면 서광리 725)

place.map.kakao.com

 

 

제주 게스트하우스 스탭 준비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트와 함께!

 

제주 한달살기 - 게스트하우스 스탭 준비하기

게스트하우스 스탭으로 제주도한달살기 학교생활과 알바에 지쳐 도피하고자 적은 생각 끝에 제주게하 스탭에 지원했다. 좋지 않은 후기들에 겁도 먹긴 했지만 어짜피 무급 생각한 거 '안 맞으

jaeeun129.tistory.com

 

이 포스팅은 분명 2월 14일에 시작했는데,, 올리는건 3월 27일에 올린다.....ಠ﹏ಠ그동안 티스토리에 자주 방문했지만, 포스팅하는 시간을 내기가 어려웠다..앞으로는 다양한 분야로 포스팅을 하고 싶다....ㅎ